제주 애월 감성 소품샵 "무무제주"
제주 애월 감성 소품샵 "무무제주"
제주 애월에 위치한 무무제주는 동네 안쪽에 있어서 위치가 좀 애매하다 생각할 때쯤 눈에 확 띄는 예쁜 파스텔톤 건물이 눈에 들어옵니다. 무무제주의 외관을 보면 사진 찍기 좋은 신상 카페 같은 느낌이지만 무무제주는 제주만의 감성을 담은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소품샵이에요. 무무제주 제품은 자체제작으로 무무제주만의 특별한 소품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기념품과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좋습니다. 스마트 스토어도 운영 중인 것 같아요.
무무제주
▶주 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로 3길 11
▶주차장: 무무제주 건물뒤 전용주차장
(다른 이웃집에 주차금지)
▶영업시간: 11:00~18:00(매주 수, 목요일 휴무)
상품을 구경하고 싶으시거나 운영에 관한 변동사항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인스타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세요
제주 무무 상품은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비 오는 날 무무제주를 방문했는데 주황색 우산마저 제주 감성이네요. 비가 안 왔다면 마당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을 텐데 그 점은 아쉽습니다.
매장내부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예요. 매장 자체도 깔끔한 외관처럼 정리가 잘 되어있어 동선이 겹치지 않고 구경하기 편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이 귀여운 곰돌이 인형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데 너무 귀여워요. 촉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산업용 염색을 하지 않아 알파카 천연모 그대로 제작되기 때문에 곰 친구들 색상이 모두 다르다고 합니다. 털 복숭이로 눈이 잘 안 보이는 게 킬포인트라고 합니다.
알파카 곰 인형은 페루에서 베이비 알파카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가격은 다소 있으나 페루에서 알파카를 인형을 만들게 되면서 페루의 척박한 마을에 일자리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조금만 저렴했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매장 자체가 넓고 상품 진열이 넓게 되어있어서 구경하기 편합니다. 구석구석 안 예쁜 곳이 없네요.
귀여운 귤 일러스트는 무무제주의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자개로 된 그릇과 액세서리, 작은 스푼과 포크 등이 있는데 색깔이 오묘하고 예뻤습니다.
귤 메모지는 많이 사서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나 예쁜 주방이라니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파우치와 에코백은 부담 없이 어디에나 어울릴 것 같아요.
무무제주는 아기자기하고 실용성 있는 귀여운 소품들이 많았는데 퀄리티도 좋아 보였습니다. 단지 아이가 원하는 문구류가 많지 않아서 그 점은 아쉬웠어요.
다음엔 맑은 날 다시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