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들리도넛 카페 (제주 노형점)
두들리 도넛 카페 (제주 노형점)
두들리 도넛 카페는 미국식 수제 도넛 전문점으로 제주 공항 근처 노형동에 12월 오픈한 신상 도넛 카페입니다. 두들리도넛은 당일생산과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매일 신선한 도넛을 맛볼 수 있어요. 형형색색의 캐릭터모양 도넛이 눈에 띄는데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다른 도넛카페를 갈까 하다가 이곳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아이의 취향을 존중했기 때문이랍니다. 두들리 도넛카페는 신상카페라서 이제 막 알려지기 시작했지만 곧 제주 공항 근처 도넛 맛집 카페로 핫플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1. 두들리도넛 (제주노형점)
주소: 제주 제주시 정원로 43-1 두들리도넛 ( 2차선 도로변가에 위치)
주차: 가게 맞은편 공영주차장( 수월한 편)
영업시간 : 매일 12:00~19:00 (도넛 솔드아웃 시 조기마감)
※ 단체예약주문가능 (최소 2일 전 예약 필수)
전화 :0507-1452-2045
두들리도넛 제주노형점은 2차선 도로 길가에 있어요. 파스텔톤의 색감이 눈에 띄어서 찾는 건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외관이 너무 깔끔해 보이네요.
포장된 도넛을 들고 가게 앞에서 두들리와 사진을 찍는 분이 많았어요. 색감이 예뻐서 사진이 또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분위기가 궁금하시다면 두들리도넛 제주노형점 인스타를 참고해 주세요
2. 두들리도넛 메뉴
도넛은 기본메뉴인 글레이즈 도넛을 비롯해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다 먹어보고 싶지만 맛과 디자인을 적당히 섞어서 골라봤습니다.
두들리 도넛 가격은 기본인 글레이즈 도넛은 3,000원 그 외 종류는 개당 4,000원 전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음료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데 아메리카노 가격이 2,000원, 카페라떼가 2,500원, 바닐라 라테 3,5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커피 외에 우유와 차, 에이드 종류도 있으니 취향껏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넛들 표정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도넛 표정이 살아있어서 더욱 고민이 됩니다.
왠지 표정이 슬퍼 보이는 초코 바나나 도넛에 마음이 끌리네요.
3. 두들리도넛 분위기
두들리도넛 제주노형점 내부는 바닥과 벽 색감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올 것 분위기네요. 좌석분위기도 캐주얼해 보입니다. 미국식 수제 도넛 카페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미국 하이틴 영화에서 봤던 그런 카페 느낌이네요.
도넛 박스 포장은 4개부터 가능합니다. 기본맛인 글레이즈, 우유크림, 초코 바나나, 블루베리 도넛을 포장해서 다른 곳에 들렀다 집에 와서 포장을 열어보고 빵 터졌어요. 도넛들이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이었기 때문이에요. 먹어도 괜찮은 걸까요?
네 가지 맛 모두 크림이 듬뿍 아주 실하게 들어 있어요. 다 맛있었지만 개인취향은 우유 크림맛 도넛이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다른 맛을 골라봐야겠어요. 도넛하나로 즐거운 하루가 되었네요.
두들리도넛 사진이 예뻐서 가져와봤습니다.(업체제공)
감사합니다.